|
struct test1
{
AnsiString temp;
AnsiString temp2;
AnsiString temp3;
};
헤더에 구조체를 이렇게 선언하고 버튼 클릭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합니다.
TList *List = new TList();
test1 *ptest1 = new test1;
TListItem *pListItem;
pListItem = ListView1->Items->Add();
pListItem->Caption = pListItem->Index+1;
ptest1->temp = pListItem->Caption;
AnsiString a = pListItem->SubItems->Add(Edit1->Text);
ptest1->temp2 = a;
AnsiString b = pListItem->SubItems->Add(Edit2->Text);
ptest1->temp3 = b;
List->Add((void *)ptest1);
Edit1->Text = Edit1->Text.ToInt() + 1;
Edit2->Text = Edit2->Text.ToInt() + 1;
Memo1->Lines->Add(ptest1->temp);
Memo1->Lines->Add(ptest1->temp2);
Memo1->Lines->Add(ptest1->temp3);
Memo1->Lines->Add("");
본문에 저렇게 해놨는데 리스트 뷰에는 버튼을 누를때마다 정확한 값이 들어가고 에디트 1,2에는 초기값이 1과 2로 되어있습니다 한번돌때마다 1씩 증가되어 찍혀야 정상인데 메모장에
잘들어가나 확인해봤더니 temp만 정확하고 temp2와 temp3은 0 과 1이 각각 계속 들어가던데
왜 그런거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