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젠 님이 쓰신 글 :
: LoadPackage()를 이용해서 bpl 파일을 읽어올려고합니다
:
: HMODULE h;
: h = reinterpret_cast<HMODULE>(LoadPackage("bpltest.bpl"));
:
: 다음과 같이 LoadPackage를 할려고했더니 Link에러가 발생합니다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System::__linkproc__ __fastcall LStrClr(void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CODEGEAR\RAD STUDIO\5.0\LIB\DEBUG\VCLE.LIB|dstring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System::__linkproc__ __fastcall LStrFromPChar(System::AnsiString&, char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CODEGEAR\RAD STUDIO\5.0\LIB\DEBUG\VCLE.LIB|dstring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Sysutils::LoadPackage(const System::AnsiString)' referenced from C:\USERS\LEE\DOCUMENTS\RAD STUDIO\PROJECTS\DLLMAKE\SRC(ONLY TEST)\BPL\CONSOLE\DEBUG\FILE1.OBJ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Sysutils::UnloadPackage(unsigned int)' referenced from C:\USERS\LEE\DOCUMENTS\RAD STUDIO\PROJECTS\DLLMAKE\SRC(ONLY TEST)\BPL\CONSOLE\DEBUG\FILE1.OBJ
:
:
: include 문제일까 하고 봤는데
:
: #include <windows.h>
: #include <vcl.h>
:
: 별다른 문제를 일으키지않을꺼같은데요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bpl이 lib 파일이랑 비슷하지만 다르죠 bpl로딩은 그냥 프로젝트 매니저에 포함시키거나
컴포넌트 등록하는곳에 포함시키거나 하면되는것임
옵션에보면 패키지 등록하는곳잇을거에요
빌드위드 패키지옵션 빼는곳요 여기에등록시키면될거에요
컴포넌트없는 bpl도 등록이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