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8735] BPL컴파일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거제도SDS [] 1482 읽음    2012-12-04 08:53
안녕하세요, C++ Builder 2009를 쓰는 개발자입니다.

현재 여러화면에서 사용하는 공통 모듈을 구현하기 위해 BPL을 사용하고 있는데(BCB5에서 개발된것들을 2009+유니코드 호환으로 포팅 중), 컴파일 할 때마다 생성되는 BPL이 다르네요...

소스 변동이 전혀없이, Clean & Builder를 할 경우 생성되는 BPL의 용량도 차이가 나고, 해당 BPL을 가지고 프로그램들이 잘 실행되다가, 또 다시 컴파일을 해서 나오는 BPL을 사용하면(물론 소스의 변동은 전.혀. 없습니다.), <프로시저 시작 지점 @$xp$ynparp14System@TObject$v을(를) DLL Global_pkg1.bp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특이사항이 있다면, 기존에 BPL하나 쓰던 것을 두개로 나누게 되었고, pkg2는 pkg1의 함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종속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혹시 이와 비슷한 문제를 겪다가 해결하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8735 BPL컴파일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거제도SDS 1482 2012/12/04
68743     Re:BPL컴파일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소지영(몽인) 2452 2012/12/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