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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정확한 답변은 아니고 그냥 참고만 하세요 ^^
저도 이번에 파일스트림을 이용해서 jpg 전송하는 프로그램을 짰었는데
Read 까지해서 디버깅을 해보면 데이터 중간에 0x00을 만나면 그 뒤로 데이터가 안들어간것처럼 빌더에서 보이더군요...
그래서 일단 전송하고 수신한 쪽에서 받아서 저장해보니 데이터는 정상적이더군요~
김민수 님도 전송 후 저장한 번 해보세요~^^
김민수 님이 쓰신 글 :
: 전체 음성파일 버퍼 :PCM 파일의 Header를 제외한 데이터만 전송
:
: PCM 파일의 Header를 제외한 데이터만 전송인데 전송해야 할 변수가
: byte pbyCallBackData; 입니다.
:
: TFileStream *inHandle = new TFileStream("1.wav", fmOpenRead);
: // if ( inHandle == NULL) return false ;
: char *pbyCallBackData= new char[inHandle->Size];
: inHandle->Read(pszBuffer,inHandle->Size);
:
: 이런식으로 해서 버퍼에 들어가다가 0x00값을 만나면 그 다음 값부터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
: 어떻게해야 버퍼에 다 넣을 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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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ader 부분은 빼는 법은
: RIFF의 size - DATA size 의 값부터 나오면 될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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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te 형에 wav 값들을 어떻게 넣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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