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비스 님이 쓰신 글 :
: std::to_wstring(3.1415926); 를
:
: std::to_wstring(3.1415926L); 로
:
:
:
:
:
: 방코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빌더 xe4에서 타켓플랫폼을 win64로 한후 (C++11지원)
: : cpluscplus.com사이트의 to_wstring함수 예제인 아래 코드를 컴파일하면 call to 'to_wstring' is ambiguous라는 에러가 뜹니다.
: : mingw컴파일러에서는 정상적으로 컴파일, 실행되는데 xe4 64비트에서는 또다른 설정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 :
: : // to_wstring example
: : #include <iostream> // std::wcout
: : #include <string> // std::wstring, std::to_wstring
: :
: : int main ()
: : {
: : std::wstring pi = L"pi is " + std::to_wstring(3.1415926);
: : std::wstring perfect = std::to_wstring(1+2+4+7+14) + L" is a perfect number";
: : std::wcout << pi << L'\n';
: : std::wcout << perfect << L'\n';
: : return 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