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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파일러나 컴파일러의 설정에 따라서
(보통은 최적화 같은 옵션에 의해서...)
(그런 옵션은 없지만 최적화를 하는 컴파일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옵션은 있지만 안하는 컴파일러가 있을 수도 있고요.)
보통 대부분의 컴파일러는 기본설정으로 코드내의 고정된 결과값을 계산하는 코드는 상수로 치환 되서 컴파일 됩니다.
예를 들어 'int a = 1+1;'이라는 코드가 있다면 컴파일러나 컴파일러의 설정에 따라서 해당 코드가 'int a = 2'로 변경되서 컴파일 됩니다.
다만 제가 빌더 컴파일러가 어떻게 동작하는지는 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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