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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해더
__peoperty AnsiString A[int index] = { write=SetA };
void SetA(int index, AnsiString str){ StringGrid1->Cells[0][index +1] = str; }
이렇게 프로퍼티로 변수를 만드셔도 되긴 할겁니다.
프로그램초짜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답변 과 같이 하기엔.. 변수 변경시 항상 셀 값을 직접 갱신 시켜 중야 하는 문제점이
: 생깁니다.
:
: 변수만 변경하면 셀은 알아서 변경되게끔 하고싶습니다.
:
:
: memi 님이 쓰신 글 :
: : StringGrid1->Cells[1][1] = A[0]; //같은 위치
: : StringGrid1->Cells[3][4] = C[3]; //같은 위치
: :
: : 일괄..
: : for(int r = 0; r < StringGrid1->RowCount; r++)
: : StringGrid1->Cells[1][r+1] = A[r];
: :
: : 프로그램초짜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지난중에 질문 했는데 질문이 애매해서 다시한번 자세히 문의 해 봅니다.
: : :
: : :
: : : 스트링 그리드 가 다음과 같습니다.
: : :
: : : A B C D E
: : : 1
: : : 2
: : : 3
: : : 4
: : : 5
: : :
: : : 그리고
: : : A[5]
: : : B[5]
: : : C[5]
: : : D[5]
: : : E[5]
: : :
: : : 위와 같은 변수를 만들었습니다.
: : :
: : : 이때 A[0] 의 값과 스트링 그리드 (A,1)의 값을 매칭 시켜서
: : : 변수를 변경시키면 스트링 그리드 값도 변경 되게끔 하고싶습니다.
: : :
: : : 도움좀 부탁 드립니다.
: : :
: : : 수고하세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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