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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시환 님이 쓰신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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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빌더 XE4를 구매하고 나서 아주 다양한 문제거리가 많이 생기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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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 디버깅과 관련하여 일단 테스트를 해서 방법은 알았는데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 원격 디버깅을 할 경우 제어 PC와 디버깅 PC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능했는데 네트워크 환경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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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어 PC와 디버깅 PC를 랜케이블로 1:1 로 연결하여 디버깅하는 방법도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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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 쓸때는 이런 저런 고민이 필요 없었는데 XE4로 구매하고는 해결해야할 문제들이 너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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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한가지 더 있는데 팩키지 등록을 몇개 해야 하는데 전부 예전 버전들입니다. 이걸 XE4에 넣기 위해서는 Package 파일을 다시 만들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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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왠만하면 이런것들은 하위버전 호환이 되게끔 만들어 주면 좋겠건만... 그게 그렇게 어려운 것일까요?? 아니면 제가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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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여간 새로운 툴로 바꾼건 좋은데 막상 사용하려니 정말 너무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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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케이블로 원격 디버깅PC와 개발PC간 연결하신 후 네트워크 설정 해 주시면 1:1 네트워크 구성 됩니다.
ex)
- 디버깅 PC
ip : 192.168.100.1
subnet mask : 255.255.255.0
- 개발PC
ip : 192.168.100.2
subnet mask : 255.255.255.0
gateway : 192.168.100.1
거추장스럽게 공유기 가지고 다니는것보다 세팅도 간편하고 내부네트워크도 Gbps로 물리기 때문에 속도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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