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머가 영향받는건 윈도우버젼에도 영향받는데 xp에서는 50ms이내 타이머가 힘들고
win7에선 25~40ms보다 작은 타이머가 안됩니다
계속 읽어들이지 말고 폴더 클릭시나 빠져나오기 이벤트시 하는게 좋겠죠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200ms 마다 파일을 일어오면 디스크 입장에서는 계속 디스크를 읽어대는 상황이라 좋지않습니다.
: 이번 타이머 이벤트에 신규 파일이 존재하여 처리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 200ms를 넘어버리면 윈도우 이벤트가 쌓여가는
: 상황이 생기기 시작하고 그것이 많이 쌓이다 보면 예외 상황(프로그램 다운등)이 발생할 소지가 많이 생깁니다.
:
: 200ms는 너무 많이 발생시키는 것 같구요, 타이머 간격을 넓히거나, 이벤트 수행 중 중간 중간에 메세지 펌핑을 해주거나,
: 아니면 타이머 이벤트에서는 단순히 파일만 검사하고 신규파일이 존재하면 파일 정보와 함께 윈도우 메세지로 처리하라는
: 이벤트를 윈도우로 알려주고 끝내는 방식 등.. 타이머 이벤트에서는 가능한 부하량을 적게 가져갈 수있는 방향으로
: 구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열공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타이머 관련 문의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
: : 현재 사용중인 프로그램은 C++ Builder 5 입니다.
: :
: : Timer 생성 후 200ms 마다 타이머안의 함수를 불러오게 코드가 되어있습니다.
: :
: : 해당 함수는 Update 폴더에 파일이 들어오게 되면 처리하게 되어있도록 코딩되어있는데
: :
: : 여기서 문제점은 처음 진행시에는 잘되다가 연속적으로 진행할시
: :
: : 해당 Timer가 죽는(?) 현상이 발생한다는겁니다.
: :
: : 혹시 이런 구문을 작성할때에 해당 함수에서 종료 구문을 따로 집어넣어야하는건지..
: : 아니면 Timer 를 다시 살릴수 있는 다른방도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
: : 이런 문제점에 대해서 알고계신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