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itmap*bmp=new TBitmap();
bmp->LoadFromResourceName((int)HInstance,"Bitmap_1");
TBitmap 의 경우 위와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어찌됬던 TBitmap 처럼 LoadFromResourceName 이나 LoadFromResourceID 함수가 있어야
쉽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이미지의 Picture->LoadFromFile 밖에 없는거 같은데...
TResourceStream*st=new TResourceStream((int)HInstance,"Bitmap_1",(wchar_t*)RT_RCDATA);
st->SaveToFile(save_filename);
화일을 만들고 사용한후
DeleteFile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오바군 님이 쓰신 글 :
: 빌더 6을 쓰다가 XE로 갈아타니 이것저것 못보던 매뉴가 많은데요..
:
: 이중에 Resource and Images 라는 매뉴가 있는데..
:
: https://myimg.me/images/2013/11/14/SD6hUHEd.jpg
: https://myimg.me/images/2013/11/14/oyWIZakRPY.jpg
:
: Visual c++ 의 RC파일과 비슷하게 이미지를 관리를 하는것 같은데..
: F1번을 눌러서 살펴 봐도 도통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네요
:
: 리소스 파일을 해당 매뉴에서 ADD를 눌러서 집어 넣은다음에..
: timage 컴포넌트의 Picture->LoadFromFile로 집어 넣게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
: 이렇게 쓰는 용도가 아닌것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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