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 코딩 경험이 많다면 코드를 보고 추가해서 완전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는 보입니다.
물론 귀찮은 일이기는 하지요. 코드들을 열어서 보니 필요한 부분들이 다 있긴 해요.
요즘 버전말고 5.0이나 6.0을 사용하셔서 시도해 보세요
전정환 님이 쓰신 글 :
: 이런 경우에 제가 .dfm 부분을 유추해서 만들어 추가하면 컴파일이 가능할까요...?
:
: 완성 파일을 보니 인터페이스가 복잡하지 않아서 이름만 잘 맞추어서 만들면 될 것 같기도 한데...
:
: 시작하기 전에 혹시 제가 예측하지 못한 문제가 있을까봐 여쭈어 봅니다.
:
: 송신영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 하기 어려울것같습니다..
: : 완전한 프로젝트를 올린것이 아니라
: : 필요한 코어 부분만 올린듯한데요...
: : 능력자분이 계실런지.. ㅎ
: :
: : 전정환 님이 쓰신 글 :
: : : 염치 없이 질문 하나 드립니다.
: : :
: : : http://www.oocities.org/gabrielgoc/MPEGValidatorSource.zip
: : : http://www.oocities.org/gabrielgoc/
: : :
: : : 간단한 프로그램인데... 볼랜드 계열의 경험이 없어서 빌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 :
: : : 해당 코드는 2003년에 작성된 것인데...
: : : 당시 C++ Builder를 구할 수 없어서 C++ Builder XE5를 사용해서 여러 차례 시도해 보았습니다만...
: : : 여러 가지 부족한 것이 많다고 나오는군요.
: : :
: : : 헤더 파일들 경로들을 다 수정해 주고 나면...
: : : 마지막으로 .dfm 파일이 없다는 메세지를 만나게 되는데 애초에 공개된 코드에는 그런 파일이 없습니다.
: : :
: : : 제가 완전 엉뚱하게 빌드를 시도하고 있는 것인지...
: : : 주변에 볼랜드 계열 경험이 있는 분이 없어서 염치 불구하고 여쭈어 봅니다.
: : :
: : : 상기 코드를 어떻게 빌드 해야 하는지요?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