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툴로 만들든 OCX (ActiveX , COM , 뭐라 부르던) 는 모두 같지요.
다르다는 것은 단지 C++ Builder로 만들면 VCL 기반일경우 C++ Builder에서 제공하는 종속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다는 것이고
VISUAL 에서 만든것은 Visual에서 제공하는 종속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다는 것이 되겠지요.
즉 해당 ocx를 돌리기위한 종속 라이브러리를 어떤것을 쓰느냐에 따라 실행 환경이 바뀔뿐
의미적으로는 같은것이지요.
두번째 질문 역시 VS에서 개발한것을 C++ builder로 옮기는것도 역시 종속적인 부분이 문제가 되겠지요.
어떤 라이브러리를 위한 header파일이 상호 호환 되는지를 살펴 봐야 겠지요.
물론 C++ 이기 때문에 몇가지 문법적인 부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이정도는 프로그래머가 극복해야 하는 것이겠지요.
결론적으로 IDE(해당 IDE가 요구하는 환경) 의 차이 입니다.
c++ 개발자 님이 쓰신 글 :
: 현재 C++을 사용하여 Visual Studio 2010으로 액티브엑스를 개발하고 있는데..
:
: C++ 빌더로 만든 OCX와 Visual Studio에서 만든 OCX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 그냥 IDE만 다른건가요?
:
: 그리고 vs에서 개발한 ocx를 c++ 빌더로 바꾸려면 힘든가요?
:
: 제가 이쪽을.. 잘 몰라서..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