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0924] Re:OpenGL 을 이용한 프로그램 윈도우창 자국에 관한 문제
송신영 [palindrome] 2872 읽음    2014-02-20 10:01
OpenGL을 필요할 때만 그리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그려야합니다.
Timer 또는 Idle Event를 잡아 항상 그려주고 있어야합니다.

반복되는 악몽 님이 쓰신 글 :
: 안녕 하세요
:
: 현재 빌더XE3에 OpenGL을 이용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 메인 폼안에 하나의 패널에서 DC를 받아와서 그곳에 OpenGL로 그려넣는 스타일입니다
:
: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 윈도우7에서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만
: 이 것을 윈도우XP에서 구동할 경우 제가 만든 프로그램위로 다른 윈도우창이 지나가면 자국이 남더군요
:
: 검색 결과 윈도우XP의 설정을 변경해 보라고 해서 해보았지만 같은 결과 였습니다
: 제가 만든 프로그램 이외에 다른 윈도우창 위로 윈도우창이 지나가도 밑에 자국은 없습니다
: OpenGL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위로 지나 갈때만 자국이 남네요
: 정확히는 메인폼 안의 OpenGL로 그려지는 패널위에 지나갈떄 생깁니다
:
: 패널 속성에서 이것저것 건드려 봤지만 도통 해결이 안되네요
: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
:

+ -

관련 글 리스트
70901 OpenGL 을 이용한 프로그램 윈도우창 자국에 관한 문제 반복되는 악몽 2798 2014/02/17
70924     Re:OpenGL 을 이용한 프로그램 윈도우창 자국에 관한 문제 송신영 2872 2014/0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