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GL을 필요할 때만 그리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그려야합니다.
Timer 또는 Idle Event를 잡아 항상 그려주고 있어야합니다.
반복되는 악몽 님이 쓰신 글 :
: 안녕 하세요
:
: 현재 빌더XE3에 OpenGL을 이용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 메인 폼안에 하나의 패널에서 DC를 받아와서 그곳에 OpenGL로 그려넣는 스타일입니다
:
: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 윈도우7에서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만
: 이 것을 윈도우XP에서 구동할 경우 제가 만든 프로그램위로 다른 윈도우창이 지나가면 자국이 남더군요
:
: 검색 결과 윈도우XP의 설정을 변경해 보라고 해서 해보았지만 같은 결과 였습니다
: 제가 만든 프로그램 이외에 다른 윈도우창 위로 윈도우창이 지나가도 밑에 자국은 없습니다
: OpenGL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위로 지나 갈때만 자국이 남네요
: 정확히는 메인폼 안의 OpenGL로 그려지는 패널위에 지나갈떄 생깁니다
:
: 패널 속성에서 이것저것 건드려 봤지만 도통 해결이 안되네요
: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