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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빌더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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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326] 함수의 상속에 대해.. 조금 이상한게 있습니다(DXDU에서)
정의는승리한다 [] 3458 읽음    2014-05-17 23:59
class CAllocateHierarchy : public ID3DXAllocateHierarchy
{
public:

    STDMETHOD( CreateFrame )( LPCSTR Name, LPD3DXFRAME *ppNewFrame );
    STDMETHOD( CreateMeshContainer )( THIS_
        LPCSTR Name,
        CONST D3DXMESHDATA *pMeshData,
        CONST D3DXMATERIAL *pMaterials,
        CONST D3DXEFFECTINSTANCE *pEffectInstances,
        DWORD NumMaterials,
        CONST DWORD *pAdjacency,
        LPD3DXSKININFO pSkinInfo,
        LPD3DXMESHCONTAINER *ppNewMeshContainer );
    STDMETHOD( DestroyFrame )( THIS_ LPD3DXFRAME pFrameToFree );
    STDMETHOD( DestroyMeshContainer )( THIS_ LPD3DXMESHCONTAINER pMeshContainerBase );

    CAllocateHierarchy()
    {
    }
};

이런 함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속받을 ID3DXAllocateHierarchy 는

#define DECLARE_INTERFACE(iface)                        interface DECLSPEC_NOVTABLE iface
//위에꺼는 밑에 함수의 define...
DECLARE_INTERFACE(ID3DXAllocateHierarchy)
{
STDMETHOD(CreateFrame)(THIS_ LPCSTR Name,
                            LPD3DXFRAME *ppNewFrame) PURE;

STDMETHOD(CreateMeshContainer)(THIS_
        LPCSTR Name,
        CONST D3DXMESHDATA *pMeshData,
        CONST D3DXMATERIAL *pMaterials,
        CONST D3DXEFFECTINSTANCE *pEffectInstances,
        DWORD NumMaterials,
        CONST DWORD *pAdjacency,
        LPD3DXSKININFO pSkinInfo,
        LPD3DXMESHCONTAINER *ppNewMeshContainer) PURE;


STDMETHOD(DestroyFrame)(THIS_ LPD3DXFRAME pFrameToFree) PURE;

STDMETHOD(DestroyMeshContainer)(THIS_ LPD3DXMESHCONTAINER pMeshContainerToFree) PURE;

};



이렇습니다.

STDMETHOD는 ()안에것을 virtual CALLBACK 함수로 만든다는 얘기 이구요..

근데 같은 내용을 상속 받는다는 뜻 아닌가요? 왜 저렇게 상속 받아야 하죠? 지우면 에러가 나더군요..
개발자 선후배님들 꼭좀 알려주세요!


(소스는 Directx sdk의 스킨드매쉬 예제중 일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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