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ORD alignment = ES_RIGHT;
DWORD oldStyle = GetWindowLong(Edit1->Handle, GWL_STYLE);
DWORD newStyle = (oldStyle & ~(ES_LEFT | ES_CENTER | ES_RIGHT)) | alignment;
SetWindowLong(Edit1->Handle, GWL_STYLE, newStyle);
이렇게 하니 되는군요.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4455355/how-to-set-textalignment-in-tedit-control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출력은 TLMLEDLabel로 하는데요.
: 속성값이 따로 Alignment 속성 값이 없네요.
: TEdit1도 Alignment 속성이 없습니다
: C++빌더 6버전쓰고있는데요..
: 비슷한게 있는데..BiDiMode인데
: bdLeftToRight , RightToLeftNoAlign 같은거는 TEdit에는 있습니다.
: 이럴때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 : 출력을 Edit1에 한다고 가정하면,
: : Alignment 속성을 taRightJustify 로 하시고요.
: : 아래처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 :
: : Edit1->Text = Edit1->Text.Insert("x",Edit1->Text.Length()+1);
: :
: :
: :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 계산기 프로그램을 짜고있는데요.
: : :
: : : 연산이나 숫자입력까지 사칙연산은 완료했는데
: : :
: : : 오른쪽부터 입력으로 바꾸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 :
: : : SubString과 Length, Pos 등을 이용해서 할껀데
: : :
: : : 도무지 감이 안잡힙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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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위처럼 입력이 되는데 이거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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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위처럼 입력을 받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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