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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더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은...
일반적인 ascii 데이터이면..
TStringList 에 데이터 넣고..
SaveToFile, LoadFromFile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
TFileStream 이나.
일반적인 C 파일처리 방법인 fopen등을 쓰셔도 되고요
김태성 님이 쓰신 글 :
: Intotheblue 님이 쓰신 글 :
: :
: : 기본적인 파일처리는 대부분에 c/c++ 책에서 다루고 있으니..
: :
: : 책을 찾아보시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 :
: :
: : 김태성 님이 쓰신 글 :
: : :
: : :
: : : buff에 데이터를 넣은후
: : :
: : : 텍스트파일로 저장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
:
: int i;
:
: int handle,bytes;
: unsigned char* buf;
: long FLASH_SIZE = 50000;
:
: FLASH_SIZE = size;
:
: // buf = (unsigned char*)malloc(FLASH_SIZE);
: buf = (unsigned char*)malloc(size);
:
: if (buf == NULL) {
: ShowMessage("Memory not Available");
: return 0;
: }
:
: handle = open(filename, O_RDWR | O_TEXT , S_IWRITE | S_IREAD);
:
: if (handle == -1){
: handle = open(filename, O_RDWR | O_TEXT | O_CREAT, S_IWRITE | S_IREAD);
: for(i=0;i<FLASH_SIZE;i++){
: buf[i] = 0xff;
: }
: }
: else {
: if ((bytes = read(handle, buf, FLASH_SIZE)) == -1) {
: ShowMessage("Read Failed.\n");
: close(handle);
: free(buf);
: return 0;
: }
: /* 파일 포인트를 시작점으로 옮긴다*/
: lseek(handle, 0L, SEEK_SET);
: }
: for(i=0;i<size;i++){
: buf[i+flash_addr] = p[i];
: }
: if ((bytes = write(handle, buf, FLASH_SIZE)) == -1) {
: // ShowMessage("Write Failed.\n");
: close(handle);
: free(buf);
: return 0;
: }
: else {
: // ShowMessage("Flash Wrote.");
: close(handle);
: free(buf);
: return 1;
: }
:
: 저수준으로 구성하였는데 텍스트 창으로 열경우 나열된숫자를 보고싶습니다.
:
: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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