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__fastcall TForm1::SaveButtonClick(TObject *Sender)
{
wchar_t buf[512];
memset(buf,0,1024);
memcpy(buf,Edit1->Text.w_str(),Edit1->Text.Length()*2);
TMemoryStream *ms = new TMemoryStream;
ms->Write(buf,1024);
ms->SaveToFile("z:\\test.dat");
delete ms;ms=0;
}
//---------------------------------------------------------------------------
void __fastcall TForm1::LoadButtonClick(TObject *Sender)
{
wchar_t buf[512];
memset(buf,0,1024);
TMemoryStream *ms = new TMemoryStream;
ms->LoadFromFile("z:\\test.dat");
ms->Read(buf,1024);
delete ms;ms=0;
Edit1->Text = UnicodeString(buf);
}
//---------------------------------------------------------------------------
사용 빌더 버전이 6 라면 아래처럼 변경해야됩니다.
wchar_t -> char
1024 -> 512
memcpy(buf,Edit1->Text.w_str(),Edit1->Text.Length()*2);
-> memcpy(buf,Edit1->Text.c_str(),Edit1->Text.Length());
제임스 님이 쓰신 글 :
: C++ 에서 에디트 박스에 값을 입력하고 Save버튼을 눌렀을 때 그 값이 저장되고
:
: load 버튼을 눌렀을 때 에디트 박스로 저장된 값이 불러오도록 하고싶습니다.
:
: save버튼과 load버튼에 어떤식으로 작성하면 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