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크질렌할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여차저차 dbase builder, c++을 이용해서 bmp파일을 dll에 자료에 넣었습니다.
: 헌데 이걸 어떻게 불러와야할지를 잘 모르겠네요..
: 제가 초보라 아직 많이 미숙합니다.
: 함수와 함수의 사용법 관련해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혹시 dll파일에 rc 파일은 만들어서 넣으신거죠?
혹시 rc파일이 아래와같은형식인거죠?
아래부분은 따로 파일 만들어 쓰시고 파일명.rc 라는 파일이름으로 저장하고 dll에
넣습니다(만약 이방식이라면)
ID_800X600 RCDATA "\angle800.bmp"
ID_1280X720 RCDATA "\angle2.bmp"
ID_640X480 RCDATA "\bmp640.bmp"
이부분에서 ID_800X600 을 님이원하는 아이디로바꾸십니다 뒤에 파일명은 뽑아내고자하는 파일명
(이렇게되어있을듯?)
아래코드는 dll에 비트맵을 불러오는 소스코드임
graphics.hpp 인클루드 해주세요
Graphics::TBitmap *wa1 =new Graphics::TBitmap
TResourceStream *ResStream1;
HINSTANCE ImageDllInstance;
ImageDllInstance = LoadLibrary("pslib.dll"); //DLL로드한다.
ResStream1 = new TResourceStream( (int)ImageDllInstance, "ID_800X600", RT_RCDATA );//\비트맵을 가저와서 저장한다
윗부분에서 "ID800X600" 이부분을 님이 정한 아이디로 바꿔쓰세요
wa1->LoadFromStream( dynamic_cast<TStream*>( ResStream1 ) );
wa1 을 씨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