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3526] Re:DoubleBuffered 문제
송신영 [palindrome] 4464 읽음    2016-04-08 09:50
그래픽 처리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Timer에서 하시면 안됩니다.
이미지를 이동 시키는 거라면 이미지 크기에 따라 상당히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 같은데요..
그래픽 처리를 도와주는 다른 솔루션을 찾으시는게 좋아요.
OpenGL, DirectShow 같은...
그렇게 대단한 그래픽 처리가 아니고 단순 한 거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다른 Thread에서 처리하고
처리가 완료되면 GUI 쪽에서 가져다 출력만 하는 식으로 해도
GUI가 멈추는 현상은 많이 줄것 같습니다.

질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질문을 요청합니다.
:
: 타이머를 이용하여 Image의 위치를 이동시키는데,
:
: 이미지가 깜빡거려 이미지의 Parent에 DoubleBuffred를 넣었습니다.
:
: 이후 깜빡거리는 것은 없어졌지만 타이머의 작동이 프로그램에 영향이 미칠정도로 굉장히 느려졌는데,
:
: 이러한 부분은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 번외로
:
: 혹시 MultiMediaTimer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73519 DoubleBuffered 문제 질문 4314 2016/04/06
73526     Re:DoubleBuffered 문제 송신영 4464 2016/04/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