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드
class TLayerForm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
TRzGroupBox *Group1;
TImage *G1Image1;
TImage *G1Image2;
TImage *G1Image3;
TImage *G1Image4;
//....(이하생략)
바꾼 코드
class TLayerForm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
TRzGroupBox *GroupList[10];
TImage ***GImage; //([각 그룹 번호][그룹 내의 아이템 번호] -> 그룹 1의 5번째 아이템 [0][4])
카테고리를 만들고 각 카테고리(TRzGroupBox) 안에 이미지(TImage) 아이템들을 넣는 것을 구현했습니다.
현재는 카테고리 개수를 10개, 각 카테고리당 아이템 최대 개수를 10개로 지정하여 component들을 하드코딩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아이템을 1000개 이상 넣어야하는 상황이 발생해서 현재 하드코딩 되어 있는 부분을
다중 포인터나 vector를 이용하여 대체하는 방법을 찾았으나 component를 다중 포인터로 사용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 다른 방법으로 구현 할 수 있는지 조언 부탁들립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파일러는 c++builder6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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