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 주신 소스를 복사하여 컴파일 했더니 UnicodeString 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나는 빌더6을 사용하는데 버젼이 틀린건가요? 아니면 해결받법이 있을까요?
님이 쓰신 글 :
: 아 소스코드 정말 감사합니다.
: 적용해 보고 궁금하면 또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
: 김시환 님이 쓰신 글 :
: : ymin 님이 쓰신 글 :
: : : 지정된 디렉토리 내에 새로운 파일들이 계속 생성하고 있습니다.
: : : 이 파일의 이름을 String 으로 받아오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C# 에서
: : : foreach(string txt in Directory.GetFiles(path)){
: : : MessageBox.Show("file name is : " + txt);
: : : }
: : : 를 사용하여 파일명을 읽어 왔는데 빌더에서 이와 동등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명령어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빌더에도 GetFile 명령어가 있지만 사용방법이 잘 이해가 가질 않는군요.
: :
: :
: : 제가 만들어 사용하는 함수인데 특정 디렉토리 안에 있는 특정 확장자 파일을 찾아서 콤보박스에 등록시켜 주는 함수 입니다.
: : 참고하세요..
: :
: : void __fastcall FindFile(const UnicodeString &directory, const UnicodeString &ExtName, bool None, TComboBox *ComboBox)
: : {
: : WIN32_FIND_DATA filedata ;
: : HANDLE filehandle ;
: : ComboBox->Clear() ;
: : filehandle = FindFirstFile((directory + ExtName).c_str(), &filedata) ;
: :
: : if(filehandle != INVALID_HANDLE_VALUE)
: : {
: : if(None == true) ComboBox->Items->Add(L"None") ;
: : do
: : {
: : ComboBox->Items->Add(filedata.cFileName) ;
: : } while(FindNextFile(filehandle, &filedata)) ;
: : }
: : else
: : {
: : if(None == true) ComboBox->Items->Add(L"None")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