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원하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인디서버 콤포넌트로 하시면 됩니다.
:
: UDP가TCP와 달리 특별히 서버/클라이언트 개념이 없어서
: Indy UDP Server로만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
: 수신처리는
: OnUDPRead이벤트에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
:
: 포세가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C++ 빌더로 UDP Client를 만들려고 합니다.
: : UDP 서버 H/W와 통신하는 구조입니다.
: :
: : Indy UDP Client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송/수신 기능을 구현할려하는데 참고할 만한 자료들이 없네요
: :
: : //Client 송신
: : IdUDPClient1->SendBuffer(SendData,12);
: :
: : //Client 수신(수신 상태 수시 check)
: : ????
: :
: : 여기저기 나와있는 예제를 보면 Server/Client를 동시에 구현하여 송/수신하는 채팅소스는 보입니다.
: : 위 구조처럼 UDP Client에서 수신할려면 어떤 함수를 써야하나요? Client(송신)와 Server(수신) 컴포넌트를 다
: : 사용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