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
|
장 선생님 감사 그런데 약간 버그 있군요... ㅋㅋㅋㅋ
uUserColorGauge.cpp 에서 void __fastcall TUserColorGauge::Paint(void) //현재 진행한 게이지의 실제 크기 int iTotWidth = FiMaxValue-FiMinValue; fPercent = (float)FiProgress/iTotWidth; int iPercent = fPercent*100; ==> int iPercent = (fPercent+0.005)*100; 이렇게 바꾸어 주세요. %의 값이 기존 component와 다르고 잘못 되었네요... ㅋㅋㅋ ----------------------------------------------------------------------------------- uUserColorGauge.h enum TUserColorBevelSelect { Select, ucbsInner, ucbsOuter, ucbsColorReverse }; 를 동료에게 주었더니.. Select가 박치기 하는 것이 있네요.... 피하기 위해 다른 명으로 바꿉니다. enum TUserColorBevelSelect { ucbsSelect, ucbsInner, ucbsOuter, ucbsColorReverse }; 그리고 uUserColorGauge.cpp, uUserColorGauge.h에서 Select로 된 것 모두 ucbsSelect 으로 바꾸어 컴파일 하시면 됩니다. 관련 글 리스트
|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 |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