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컴파일 에러이네요.. 당연 그부분에서 에러가 나지요
private : 지정자 에 멤버 변수인 house를 자식 클래스에서 그냥 이용하려 하니까. 그렇습니다.
private 멤버를 접근하기 위한 함수를 만들던지
아니면 house 멤버 변수를 protected: 또는 public: 에 위치 시켜야
상속 받은 자식 클래스에서 참조 할수 잇답니다.
sizeof()를 수행해서 일어나는 에러가 아니라.
그냥 컴파일 타임에 난 에러임을 명심 하세요!
그럼^^
&&uD604&&uC6B0 님이 쓰신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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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clude #include #incl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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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ass
: Parent{ private:
: int
: house;
: protected:
: int
: car;
: public:
: int
: radio;
: void
: prtParent(void)
: {
: cout << house << car << radio <<
: endl;
: } };
: class Son1:private Parent { public:
: void
: prtSon1(void)
: { cout
: << house << car << radio << endl;
: <-------요기 } };
: void main()
: {
: Parent p;
: Son1 s1;
: cout << sizeof(p) << endl;
: }
: 여기서여..sizeof(p)하면은 계속 house에 접근할수 없다고 나오네요>..
: 잘모르겠어요..그냥 보기에는 될꺼 같은데..호출하지도 않는 prtSon1()함수가 계산 되는지요..?
: 단지 싸이즈 계산인데..왜 prtSon1이 계속 해서 걸리는지..제가 알기로는 클래스 사이즈는 멤버 변수만 해당된다고
: 알고 있는데요..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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