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OpenGL 라이브러리를 사용못할 이유는 없는것같습니다.
인클루드 폴더에 gl.h가 있는지...
그리고 기본 폴더들이 path로 잡혀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인클루드 폴더, 라이브러리 폴더, bin 폴더 등등...)
임헌영 님이 쓰신 글 :
: Turbo C++ 3.1 for windows 이용하여 opengl 프로그래밍을 해봤는데..
: VC++과 DEV-C++을 이용하여 컴파일을 하였을때는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 똑같은 파일인데..Turbo C++ 3.1 for windows을 사용하면
: 에러가 발생합니다..
: gl.h화일을 열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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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ngl32.dll이나 몇개의 화일을 링크하지 못하는거 같기도 하는데..
: 프로그램에 화일을 포함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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