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내 배열 생성을 동적으로 바꾸는게 좋을듯합니다.
지나치게 큰 배열은 메모리 활용면에서 비효율적일 수 있으며 그 크기 제약도 있습니다.
배열을 사용할 포인터 변수를 하나 두고나서 해당 포인터 변수에 메모리를 할당하여 연결시켜주는 간단한
메소드를 만들어 보는것을 어떨까요? 또는 해당 클래스의 생성자 인수로 배열의 크기를 입력받게 하여
생성자에서 그 크기만큼 배열을 할당하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동적으로 메모리 변화가 크다면 처음에 언급한 메소드로 관리하는게 나을듯합니다.
물론 new로 할당한 포인터 변수가 long *pMemory라고 한다면 배열처럼 첨자를 사용하여 참조하는것이 가능
하니 사실상 배열과 그 쓰임이 같습니다.
Ex) pMemory[10] = 5;
박훈 님이 쓰신 글 :
: Borland C++ 5.6에서 클래스를 생성하여 실행하면 unknown software exception... 이란 예외가 발생합니다. 클레스내에 정의된 배열의 크기를 줄이면 정상실행이 되는것으로 봐서 클래스 내의 배열의 크기에 제한이 있는것 같은데 크기를 늘리는 방법은 없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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