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를 쓰세요.
int *buffer ;
형태로 선언하고..
클래스의 생성자나 별도의 함수를 이용해서 .. 사이즈를 입력받아..
malloc/new 등으로 동적생성해주면됩니다.
사용완료시 동적생성한 메모리의 해제를 잊지마시고요.
환타 님이 쓰신 글 :
: 구조체에서 배열의 사이즈를 받아서 유동적으로 생성하고 싶은데 안데네요..
:
: 일단...볼랜드 5.5에서는...
:
: struct packet{
: float rate;
: float store_time;
: float time;
: int buff_size;
: int buffer[];
: int count;
: int size;
: int loss_paket;
: };
:
: 이런식으로 선언을 해도 에러가 없더군요. 대신 VC에서는 배열에서 값이 없는
:
: 배열은 틀렸다고 나오네요.
:
: 그리고 이런식으로 쓰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
: struct packet{
: float rate;
: float store_time;
: float time;
: int buff_size;
: int buffer[buff_size];
: int count;
: int size;
: int loss_paket;
: };
:
:
: 해서 버퍼사이즈를 메인에서 받아서 배열을
:
: 입력에 의해서 생성해주려 하는데...
:
: 생각해보니 저건 좀 안데겐네요..ㅡㅡ;
:
: 구조체를 만들어놓고 바꾸려 하면 델리가 없죠.
:
: 배열의 값을 유동적으로 받아서 생성하려면 어떡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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