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s.h등은 Turbo 계열에서 이름을 떨쳤지만 윈도우로 넘어오면서 윈도우 API들에게 자리를 내주고 사라졌습니다.
즉, VC++로 옮기신다면 윈도우 프로그래밍을 하셔야합니다.(이미지 뷰잉을 위해서라도)
PCX 로직만 건질 수 있을듯 하며, 나머지 인터페이스(윈도우창하나만 달랑 뜨더라도)는 Win32 API를 이용해야할듯합니다.
물론 이경우 MFC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VCL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순전히 Win32 API 만으로도 가능하겠고 뷰잉 윈도우만 하나 띄우는 것이라면 API 작업으로도 그리 많은 양이 들어가지는 않을것입니다.
실제 API 레퍼런스 서적들도 BMP 등의 뷰어 예제는 하나쯤 포함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래픽 로딩에 쓰던 핵심 뼈대(로직)를 제외하고는 WIn32 API로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나브로 님이 쓰신 글 :
: 제가 TC++로 간단하 pcx 이미지 뷰어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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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페이스를 갖춘 그런것이 아니고 컴파일 해서 exe 파일 생성되면
: 거기에 보고싶은 pcx 파일 이름을 붙여넣어 보는 방식입니다.
: 예를들어 프로그램이 che.exe 이구 보고픈 파일이 fe.pcx 이라면
: c:\>che fe.pcx
: 방식처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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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이것을 콘솔로 바꾸어야 하는데요 VC++ console 모드 등에서 컴파일 해보면
: graphics.h 나 alloc.h 를 찾을 수 없다는 에러가 계속 뜨는 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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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윈도우용 c++(콘솔 모드)에선 저 라이브러리 대신 어떤걸 사용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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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막막합니다. 저거 하는데도 초보자라 1개월 이상 걸렸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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