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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C / CPP로 소스가 분리되었다면 C를 CPP로 바꾸시면 됩니다.
하지만... 하나의 프로그램을 그렇게 다른 컴파일러 기준으로 작성하는 일은 없다고 봐도 좋으니 하나의 소스로 작성하세요. ^^
그리고 컴파일은 각각 해주면 됩니다. IDE환경에서도 CPP파일들이 하나씩 컴파일 되는것을 볼 수 있으며 실제 리눅스에서 아파치등등의 프로그램을 컴파일 설치하면 OBJ화일을 먼저 생성하기 위해 컴파일 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것은 make파일로 각 소스를 주욱 나열해서 컴파일 하면됩니다.
그리고 나서 링크시에 우리가 작성한 obj 파일을 띄어쓰기로 구분하여 링크해주면 됩니다.
혹시 따로 사용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다면 라이브러리 추가 위치에 띄어쓰기 단위로 추가하면 됩니다.
잘 안되면 다시 질문하세요. ^^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 잘 안되는지 자세히 적어주시면 답변해 주시는 분들이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을것입니다.)
WARSHIP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C++ 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 공개용 볼랜드 컴파일러C/C++ 5.5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
: 비쥬얼시같은 IDE 에서는 프로젝트에 화일만 추가하면 되서.
: 이런거에 대한 고민을 안해봤는데요 --;
:
: 이 IDE 없는 컴파일러를 이용하면서 많은 애로사항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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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여러소스화일(*.C/CPP)을 하나로 컴파일하는 방법이?
: 너무 엉뚱한 질문을 올리는거 같아 죄송합니다.
: 개별적으로 컴파일하고 링커로 묶고 그러는거 같긴한데
: 이곳에 리소스란에 있는 설명가지고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 그럼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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