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터보-C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Lua 게시판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C++ Q/A
[4681]
c로 된 소스를 bcc 3.1로 컴파일할 때 어셈블리 코드를 생성시킨 경우에
이 현
[
goodmaan
]
1257 읽음
2004-10-05
09:57
구조체의 포인터를 인수로 받아서 메모리로 저장하는 경우에 어셈코드를 보면
N_SCOPY@라는 명령을 CALL하게 되어 있는데요.
라이브러리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내용을 도저히 알수가 없네요.
완전 어셈으로 구현을 해야하기 때문에 내용을 알아야하는데
소스코드를 알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고수분들의 지도를 한수 부탁합니다.
Trackback :
http://cpp.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2135
+
-
관련 글 리스트
4681
c로 된 소스를 bcc 3.1로 컴파일할 때 어셈블리 코드를 생성시킨 경우에
이 현
1257
2004/10/0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