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으로 소스를 올려봅니다.
부끄럽지만 요즘에 공부하고 있던문제라서요...
BMP 헤더 정보는 영진출판사 오상문저 "프로그래머 바이블"에서 가져왔습니다.
Palette부분은 아직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아시는 분이 추가해주신 겁니다.
이 소스는 256색 전용인데 2색과 16색을 같이 한다고 범용으로 만들려고 하다가보니
소스가 좀 그렇습니다.
저도 결국은 2색과 16색은 따로 함수를 만들었습니다.
GrayScale경우 RGB값을 더해서 3으로나누고 다시 16으로 나눠서 16을 더합니다.
16으로 나눠서 16을 더하면 16~31사이 색깔(검은색, 흰색의 분포)이 됩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Palette부분 아시는분 설명부탁드립니다.
p.s
게시판을 보니까 프린터 출력용 소스를 말씀하시는군요...
그건 이제 공부할려고 하는중인데...
담부턴 잘보고 리플 달아야겠네요.
난생처음 소스 리플이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