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스 분석을 하다가 이해가 가질않는 부분이 있어서...사실 처음 보는게 더맞을듯.....ㅠㅠ
#define pokeb( address, data ) *(char * )(address) = (( unsigned char )data)
#define pokew( address, data ) *(short * )(address) = (( unsigned short)data)
#define pokel( address, data ) *(int * )(address) = (( unsigned int )data)
#define peekb( address ) *( char * )(address)
#define peekw( address ) *( short * )(address)
#define peekl( address ) *( int * )(address)
void InitText0()
{
int i;
pokeb( GLCD_REG+7, 0x00 ); /* bank #0 */
for( i = 0; i < 0x1000; i++ ) pokeb( GLCDOVLY+i, 2 );
for( i = 0; i < 0x1000; i++ ) pokeb( GLCDTEXT0+i, 0 );
pokeb( GLCD_REG+7, 0x04 ); /* bank #1 */
for( i = 0; i < 0x1000; i++ ) pokeb( GLCDOVLY+i, 2 );
for( i = 0; i < 0x1000; i++ ) pokeb( GLCDTEXT0+i, 0 );
}
InitText0();//함수 호츨부분...
함수 호출을 하면 InText0에가서 pokeb를 실행하고 하는데 여기서 쓰이는 pokeb는 디파인 처리되어있고..
pokeb, pokew, pokel, peekb, peekw, peekl란 함수 자료도 찾기 힘들고 해서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아시는 분께서는 초보에게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