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16140] Visual C++에서 TFrame 효과 구현하기.
smleelms [smleelms] 3628 읽음    2009-05-31 19:04
끙.. 이번에 발주처에서 Visual C++ 6.0 으로 작업을 해달라고 하네요..
2001년 임프님에게 포섭된 이후론 사용해본적이..~~ ^^;;

빌더나 델파이에서 폼이 복잡할 경우에, 메인폼은 따로 있고 Frame을 이용해서 작업을 한뒤에 메인폼에다 불러서 붙여쓰는 방법을 애용하곤 했는데요..

Visual C++ 6.0 에서는 어떻게 구현을 해야 될까요? 어제,오늘 (주말에다 휴일인데..ㅠㅠ) 찾아보고 궁리를 해봤는데 막막하네요. 핸들링할 디바이스들이 많아서 그렇게 구현하고 싶은데..

도움 말씀 부탁드립니다.

P.S 자게가 제일 적당할것 같아서 게시물 올립니다. 아니면 이동조치토록 하겠습니다. (..)
Lyn [tohnokanna]   2009-05-31 21:06 X
MFC인지 WTL 인진 모르겠지만... 암튼 MFC라고 가정하고; CDialog 를 상속받은 클래스를 하나 만들어서 그냥 빌더처럼 붙여서 씁니다 ^-^;

ParentWindow 를 메인폼으로 주면 어차피 위에 찰싹 붙는건 마찬가지니까요 : )
Lyn [tohnokanna]   2009-05-31 21:06 X
어설프지만(과연 이 말로 형용이 될진 모르겠지만 =_=;;;;) 수동생성하는것보단 편하니까요 리소스에디터 쓰는게
김상면 [windyboy]   2009-06-01 06:35 X
SDI프로젝트를 만든후 APP Wizard 에서 마지막 쯤에 View를 선택하는부분에서  Form을 상속 받도록하면 빌더와 비슷하지만...
SDI형태를 가져야 한다는게 약간 장점일수도 있고 단점일수도 있습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16140 Visual C++에서 TFrame 효과 구현하기. smleelms 3628 2009/05/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