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21336] 직원을 회사의 대변인으로 바꿔라
자연인 [jayeonin] 4916 읽음    2012-05-02 14:10
직원을 회사의 대변인으로 바꿔라
충성하는, 열정적인 종업원은 헌신적인 고객만큼 기업에 이익이다. 그들은 더 오래 머무르고, 창조적으로 일하며, 더 노력한다. 자, 그럼 어떻게 직원을 회사의 대변자로 변모시킬 것인가?
•    매년 직원 설문조사를 하라. 직원들은 다루기 힘들고 믿을 수 없다. 직원 설문조사를 자주하라, 그러나 간단한 것 몇 가지만 물어라. 이렇게 해보라: 다른 사람에게 얼만큼 회사를 추천할 것인가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잠재고객에게 얼만큼 추천할 것인가요?
•    직원들에게 현장의 소리를 들려줘라. 최전방의 종업원은 고객의 응답을 직접 듣는다. 긍정적인 반응은 직원을 계속 열심히 일하게 고무시킨다. 비판은 흔히 그들의 성과향상의 자극제가 된다.
“직원을 열정적인 대변자로 바꿔라”중에서 by Rob Markey.

Turn Your Employees into Company Advocates
Loyal, passionate employees benefit a company as much as dedicated customers. They stay longer, work more creatively, and go the extra mile. So how do you turn employees into advocates for your company and its work?

•    Throw out the annual employee survey. They’re unwieldy and unreliable. Survey employees often, but just ask a few simple questions. Try: How likely would you be to recommend this company to a friend as a place to work? How likely would you be to recommend the company's products or services to a potential customer?
•    Give employees unfiltered customer feedback. When frontline employees hear directly from customers they respond. Positive feedback inspires them to keep up the good work. Criticism often motivates them to improve their performance.
Adapted from “Transform Your Employees into Passionate Advocates” by Rob Markey.

원본 : http://hbr.org/tip/2012/05/01/turn-your-employees-into-company-advocates

늘 고맙습니다.
자연인올림.
Lyn [tohnokanna]   2012-05-02 18:58 X
직원들에게 현장의 소리를 너무 많이 들려줘서 탈이죠.

왜 개발자 전화번호를 알려주는건데 =_= CS팀 뭐하고
자연인 [jayeonin]   2012-05-03 08:57 X
풋 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21336 직원을 회사의 대변인으로 바꿔라 자연인 4916 2012/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