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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 그리고 제가 6.0 을 쓰는데 xe 나 xe2 와는 구체적으로 어떤 차이가 잇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해주실분 ㅠ
CLang 3.1에서 C++11 지원되고 3.2 계획 중에 툴 변화가 있는데 이게 빌더인지는 모르겠지만 C++빌더에 적용되는건 시간문제 같네요. 참고로 C++Builder의 멀티플렛폼 전략을 위해서 기존 볼랜드 컴파일러를 탈출하여 오픈소스 CLang을 사용합니다.
http://edn.embarcadero.com/article/42296 물론 기존 볼랜드 호환성 작업을 위해 시간이 걸리는게 아닌가 생각되지만.. 6개월 ~ 1년 정도 후의 일이지만 적용이 완료된 C++빌더를 써보기 전에 LLVM의 CLang 프로젝트를 눈여겨 보세요. 포럼의 빌더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중요한 컴파일러이니.. ^^; http://clang.llvm.org/ 관련 글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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