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
|
cbuilder.jpg
29.8KB
Lyn [tohnokanna]
2012-10-12 10:57 X
분류가 화공/금속/재료공학 ;;;
목차를 보니 상당히 재미난 프로그램을 만드는것 같네요..
제1장 범용 인공 신경망 학습 및 활용 프로그램 1. 인공신경망이란? 2. C++ Builder 어플리케이션의 시작 3.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4. Document-View 구조의 설계 5. 인공신경망 구현 6. 데이터 파일 입출력 7. 신경망 구조의 시각화 8. 신경망 클래스의 재사용 9. 리뷰 10. 프로그램 개선 팁 제2장 프랙탈 차원 계산 프로그램 1. 프랙탈 차원이란? 2. 프로그램의 기본 구조 3. 프랙탈 차원 계산 4. 리뷰 5. 프로그램 개선 팁 제3장 푸리에 급수 변환 프로그램 1. 푸리에 급수란? 2. 프로그램의 기본 구조 3. 푸리에 급수 변환 클래스의 제작 4. 리뷰 5. 프로그램 개선 팁 제4장 디지털 이미지 내의 객체 계수 프로그램 1. 디지털 이미지 내의 객체 계수란? 2. 프로그램의 기본 설계 3. 이미지 프로세싱 함수의 구현 4. 순차적 이미지 프로세싱 및 결과 표시 5. 개체 계수 알고리즘의 구현 6. 리뷰 7. 프로그램 개선 팁 제5장 디지털 이미지의 외곽선 추출 프로그램 1. 디지털 이미지의 외곽선 추출이란? 2. 프로그램의 기본 구조 3. 외곽선 추출용 이미지 불러오기 4. 외곽선 추출 5. 리뷰 6. 프로그램 개선 팁 제6장 벡터 그래픽 프로그램 1. 벡터 그래픽이란? 2. 프로그램의 기본 설계 3. 벡터 캔버스 4. 데이터 관리 5. 리뷰 6. 프로그램 개선 팁 제7장 파라메트릭 디자인 프로그램 1. 파라메트릭 디자인이란? 2. 프로그램의 기본 설계 3. 컴파일러 클래스의 설계 4. 테스트 및 출력 5. 리뷰 6. 프로그램 개선 팁 제8장 3차원 그래픽 프로그램 1. 3차원 그래픽이란? 2. 프로그램의 기본 설계 3. OpenGL 창의 준비 4. 3차원 모델링 5. 데이터 입출력 6. 리뷰 7. 프로그램 개선 팁 제9장 하드웨어 컨트롤 프로그램 1. 하드웨어 컨트롤이란? 2. 하드웨어 컨트롤의 기본 3. 컨트롤러의 제작 4. 소프트웨어의 제작 5. 리뷰 6. 프로그램 개선 팁 제10장 웹 프로그래밍 1. 웹 프로그래밍이란? 2. ASP의 기본 3. CGI/ISAPI의 기본 4. 리뷰 5. 프로그램 개선 팁 관련 글 리스트
|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