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22163] 볼랜드포럼 회원 여러분, 투표합시다!
박지훈.임프 [cbuilder] 4817 읽음    2012-12-18 07:40
안녕하세요, 박지훈.임프입니다.

역사적인 18대 대선이 바로 내일입니다.
저는 일찌감치 지지후보를 정했습니다. 문재인이죠.

살아온 평생을 약자 서민들의 편에 서서 싸워왔고 평생을 소탈하게 살아온 문재인입니다. 대통령 비서실장을 지내고도 다시 자신이 지내던 시골집으로 돌아갔던 문재인입니다. 노무현정부의 잘못까지도 안고 그것들을 보완하면서 그 위에서 새로운 정치를 시작하겠다는 문재인입니다. 당내 반대파들과 심지어는 보수주의자들까지도 설득해서 함께 길을 갈 수 있는 문재인입니다. 토론에서 봤다시피 굳이 억지로 외우지 않아도 자신의 공약 정책 세부 속속들이 다 숙지하고 있어서 언제 물어도 바로 답변하고 토론할 준비가 되어 있는 문재인입니다.

문재인이라는 인간 자체도 대통령감으로 더없이 맘에 듭니다만, 그보다 유신독재자의 딸이 다시 정권을 잡겠다는 것을 결코 용납할 수가 없습니다. 스스로 사실상의 '퍼스트레이디'라면서도 아버지의 철권 독재로 인해 희생된 많은 사람들과 유가족들에게 제대로 사과하지 않는 그 사람, 상대가 아닌 자신의 공약조차 몰라 횡설수설하다 전혀 사실과 다른 말로 우겨대는 그 사람, 그 사람이 대통령이 되는 꼴을 봐야겠습니까? 해외 유명 언론들이 '한국에선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에 출마했대' 하는 기사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쪽팔리지 않습니까.

회원 여러분,
정치, 생각만 해도 기분 나빠지고 욕이 나오려고 합니까. 그러면 고개를 돌리지 말고, 다시 한번 정치인들을 잘 보고 누가 조금이라도 더 나은지 냉정하게 판단해서 표를 주세요. 정치인들은 표를 먹고 사는 생물입니다. 조금이라도 나은 누군가에게 표를 주면, 이번에 떨어진 정당은 다음번에는 표를 얻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게 마련입니다.

그렇게 반복하다보면 어느 새 대한민국의 정치판은 놀랄 정도로 나아져 있습니다. 한국의 정치판을 쓰레기로 만든 가장 큰 원인은, 정치인들을 들었다놨다 할 수 있는 가장 큰 권력을 가진 유권자들이 정치 혐오에 찌들어 정치를 외면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정치 혐오를 반기고 투표율 떨어지는 것에 지화자를 부르며 기뻐하는 어떤 정치세력이 있습니다.

물론, 평소에 정치에 많은 관심을 가졌던 분이 아니라면, 얽히고 설킨 정세와 정략적인 쌍방의 공격들, 복잡한 언론 기사들을 헤치고 현실을 제대로 보고 좀 더 나은 후보를 판단해서 적절한 표를 준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이 수구적인 모 정당이 바라는 결과이고 또 지금까지 그렇게 되어왔습니다. 여러분이 짜증나고 귀찮아서 투표를 포기하는 것에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 정당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표가 세상을 바꿉니다. 반드시 바꿉니다. 세상을 바꿀 권력을 여러분이 쥐고 있으면서도 정치가 싫어 그걸 제대로 행사하지 않으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들, 딸들이 살아갈 이 나라는 더욱 더 쓰레기가 되어갑니다. 여러분이 정치판을 수백, 수천번 욕하는 것보다 한표를 행사하는 것의 힘이 압도적으로 더 큽니다.

모두들 투표합시다!
투표는 최강의 단죄이며, 썩은 정치인들을 영원히 퇴출시킬 수 있는 최강의 무기, 절대반지입니다.

투표일은 바로 내일, 12월 19일이고,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오늘 미리 투표소를 알아두세요. 제 투표소는 성남중부초등학교 3학년 4반 교실입니다. 여러분의 투표소는 어디입니까.

오늘 아침부터 기습 한파가 닥치고 있네요. 내일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단단히 싸매고, 자식 있으신 분들은 애들까지 단단히 싸매고, 온가족이 함께 투표소로 갑시다. 그동안 여러분이 대한민국 정치에 대해 혐오를 느껴온 그 모든 것을 여러분의 표 한장에 실어 반격하세요. 총칼보다, 탱크나 전투기, 군함보다도 더욱 더 강력한 종이 한 장입니다.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가 세상을 바꿉니다. 정치인들은 우리가 결정한 대로 움직이는 꼭두각시일 뿐입니다.
정말 진심으로 기권을 하고 싶으시다면, 투표장에 가서 백지를 넣으세요. 그게 기권입니다.
투표장도 가지 않는 것은 기권이 아니라 자신의 권리와 의무 모두로부터의 도피입니다.
박무개 [bigheart]   2012-12-18 08:12 X
문재인이 된다고 한들 세상은 바뀌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최소한 새누리당 의원들은 정신 좀 들겠지요.

민주당 애들은 기고만장 할테고...

말씀하신대로 지랄같은 놈들이 권력을 잡는다 할지라도 일단은 바꾸면 국민의 눈치를 더 보는게 정치 양아치들의 생리...

바꿉시다. 세상이 바뀌지 않더라도 권력은 바꿉시다.

하는거 봐서 못하면 5년 뒤에 또 바꾸고...
김태선 [cppbuilder]   2012-12-18 08:50 X
똥누리 이 부패한 인간들에게 또 맡기면 안되죠.

자 그럼 투표하러 가볼까요
최진찬 [choijc2000]   2012-12-18 09:36 X
만 2살된 딸과 마눌님 모시고 투표 하러 갑니다~

솔직히 자식이 생기기 전에는 정치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ㅡㅡ;)

자식이 커 가는 모습을 보니까 자연스럽게 정치에 관심이 가지게 되더군요.

박무개님 말씀하신데로 현재의 정치 세력들에게 크게 기대하지 않습니다.

지금의 정치는 안 좋은거와 더 안좋은거 그 중 ....그나마 덜 않 좋은걸 선택 하는 거라고 생각 합니다.

제발 다음 정권에서는 제 생각이 틀렸기를 바랍니다.



정성훈.해미 [sage5nor]   2012-12-18 11:29 X
콜~~~
곽효근 [hggwak]   2012-12-18 11:45 X
당연히 투표 해야죠

지난번엔 춘천에서 서울까지 가서 투표 했지만 이젠 5분거리에 있는 투표소로 가서 투표 하러 갑니다.

정치는 역사를 알아야 바로 보는 눈이 생깁니다.

혹시 아직 결정을 못하셨다면 근대사 역사를 쭈욱 훑어 보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선왕조가 끝날 무렵부터 보시면 됩니다. 더 뒤로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


요즘 바쁘기도하고 결혼 생활에 적응 하다보니 온라인 활동을 거의 못하고 있네요~
그럼 추위에 건강들 하시어요~
깔쌈보이 [handsome]   2012-12-18 11:58 X
저는 모 정당의 집권을 막기 위해서 1번후보를 찍기로 결정했습니다.
역대 대선 후보중 제가 가장 믿을만한 사람이 문재인 후보였지만, 그 정당은 역대 최악이더군요.
나라 말아먹을 사람들만 모인것 같아... 그 정당이 여당이 되는것을 무조건 막고자 1번후보를 찍을렵니다.

대통령... 아무나 해서는 안되지만, 아무리 뛰어난 사람이 대통령이 되더라도 정당이 엉망이면 나라가 힘들어진다는 것을 여러번 봐왔습니다.
조성택(클라인스) [whtjdxor]   2012-12-18 13:10 X
저도..콜..^^ 권리 행사 반드시 해야죠!
무명 [leedr]   2012-12-18 13:25 X
저는 현직 대총령에 한표를 준사람이지만 그동안 국정운영에 대하여 싫망한점이 많습니다.

좀 적당히 하지.. 이건아니자나.. 란 생각들,, 그런것들..

전뭐.. 아직도 누굴 찍어야할지 갈등하고 있습니다.

현실성있는 정책으로 할수있는 사람을 봐야하나. 그 정책을 실천할수있는 정당을 봐야하나.. 

과거도 중요하지만 앞으로의 5년의 생활을 결정하는 한표이기때문에 어렵습니다.

좀더 생각해보고, 오늘 하루는 주변으로부터 귀를닫고 내안에서 내 의지대로 결정하여

내일아침 가족들과 투표소 갈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도 투표는 중요하고 소중한 권리란것을 알려주는게 부모가 할일중의 하나인것 같습니다.
이재현 [semsemi]   2012-12-18 15:36 X
네~ 당연히 투표 해야죠~
개발자임 [abcde12345]   2012-12-18 16:32 X
다른건 다 재끼고, 국민의 세금으로 먹고사는 대통령을 욕했다고 쇠고랑 차고, 여당을 놀렸다고 끌려가고, 희화하 했다고 감옥가는 세상은

공산주의나, 왕정주의나, 독재주의나, 군사정권입니다.

투표합시다.
candalgo, 광양 [kongbw]   2012-12-18 20:15 X
5년전 대전에 출장 갔을 때... 투표도 못하고 카카가 대통령 당선이 되는걸 보면서 반 맨붕 상태였던게 생각납니다.

다시는 그런 맨붕을 안 겪도록... 투표 할 랍니다.
덩유니 [sdy88]   2012-12-19 01:35 X
최고보다는 최선이라도 선택해야할듯합니다.... 네이버에서 무식 이라는 키워드만쳐도 답나옵니다... 그당이되면 얼마나 더 팔아먹을려는지 안보이던가요?? 민주당도 비슷할지 모르지만  문재인은 그정도로 무식하진않아 그보단 낫다고 봐지네요..
제이 [jshin]   2012-12-19 11:14 X
네, 투표가 심판을 낳고 심판이 좋은 정권을 낳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22163 볼랜드포럼 회원 여러분, 투표합시다! 박지훈.임프 4817 2012/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