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4 C++ 64비트 컴파일러로 작업할 때 파스칼 유닛에 대한 디버깅이 지원되지 않는다.
그래서 C++ 빌더에서 파스칼로 되어있는 유닛을 혼합 사용하거나 VCL 소스코드를
디벙깅하면서 작업하는 게 불가하기 때문에, 64 비트 C++ 빌더는 절름발이 컴파일러에 불과하다.
clang 컴파일러 오픈소스를 베껴서 돈받고 팔아 먹을줄만 알았지 아직까지 디버깅도
제대로 지원하지 못하면서 제품 판갈이랍시고 돈받고 팔아 먹는 건지. 업데이트 수준도
못되는 정도로 XE3에서 XE4로 판갈이 하면서 무조건 돈 부터 챙기고 보자는 도둑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