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삽 임프입니다.
볼랜드포럼 자유게시판에서 큰 물의를 일으킨 박영호(아이디 amesianx)씨에 대해 강제 탈퇴 처리를 하였습니다.
박영호씨는 볼랜드포럼에 자신이 올린 질문에 대해 아무도 답변을 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볼랜드포럼에 '대한민국 프로그래머 수준이 개판' 운운하며 '볼랜드포럼은 저질'이라고 하며 대다수 회원들로부터 공분을 일으켰습니다.
이에 대해 다수 회원들로부터 강한 항의를 받았음에도, 이해하기 어려운 궤변만 늘어놓으며 본인의 물의를 정당화하려 강변하였으며, 이에 대해 운영자로서 강퇴 처분의 가능성을 사전 경고하고, 수일간 사과 등의 조치를 기다렸으나 아무런 사과나 주장 철회조차도 없이 자신의 입장이 옳다는 주장에만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더욱이 조금 전엔, 본인 혹은 친지로 보이는 사람을 가입시켜 상황을 호도하고 본인의 입장을 변호하는 글을 올리도록 하는 등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행위는 더욱 더 용납하기 어렵습니다. (수상한 인물의 아이디와 메일 주소로 검색해보니 핸드폰 업자로 나오네요.)
이런 사유로, 박영호씨를 볼랜드포럼에서 영구 강제탈퇴 처분을 하였습니다.
향후 박영호씨는 다시 볼랜드포럼에 가입하실 수 없으며, 가입 혹은 글 게시 등의 모든 시도에 대해 사전 경고 없이 삭제 처리를 합니다.
참고로 이미 박영호씨가 올린 게시물은 여전히 박영호씨의 저작권 아래에 있으며, 희망하신다면 일괄 삭제해드리겠습니다.
(확인해보니 이번 물의에 관련된 글들 5개가 전부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