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모바일 부분은 없네요.
역시 델파이 먼저 적용해서 그런가 봅니다.
로드맵 상으로는 겨울에 모바일 버전이 추가될 것 같으니 좀 기대되긴 하네요.
다른 분들이 언급 하셨듯 폼 하나 OSX 배포하면 약 36메가 정도 들어가네요. (릴리즈:30메가)
게임을 만들건 아니지만 기가단위 모바일 게임이 등장하는 시기여서 용량은 뭐...
다만 어느정도 자유도가 유지되면서 모바일 버전으로 넘어갈지 버그는 어느정도 일지...
버그는 저도 만들고(?) 있는 중이라 좀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 본다고 하면,
C++Builder XE5 겨울 모바일 버전이 C++Builder 로서는 그나마 선택해 볼만한 첫 버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멀티 플랫폼, 64bit, C++11... 그동안 이야기 나왔던 내용들이 처음으로 합쳐지는 버전)
겨울 모바일 버전 트라이얼을 써보면 어느정도 더 확신이 서겠지요.
개천절날 회사 출근해서 빌더 XE5 트라이얼 설치하고 만지작 중... --;
(물론 일 하면서 하는거에요. 노는것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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