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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58] 현업 C++/STL/3D게임프로그래밍/3D수학/엔진 통합 과외
epic [epic] 736 읽음    2017-06-30 00:23

현업 C++/STL/3D게임프로그래밍/3D수학/엔진 통합 과외 [수시모집]


http://3dmpengines.tistory.com/1725

<





 

3DMP Engine









현업 C언어/C++/STL/3D 게임프로그래밍/3D수학/엔진 통합 과외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과외 소개


현업 3D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 및 공유해 드리는 따라 할 수도 

비교 할 수도 없는 리티가 다른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 제대로 된 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어설프게 배웠거나 이해가 완벽하게 가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진행이 되어
    시간과 비용만 낭비만 한채 또는 중도에 포기한 채 이곳을 찾아 오시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렇게 이런 분들이 이곳에 오셔서 상당 수(약 95% 이상)분들이 
    만족할 결과들을 얻고 가셨는데 이런 분들에게 필요 한 것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가장 우선 적으로 더 심도 깊은 이해와 정확성 및 이해였습니다
    어설픈 곳에서 단지 일정기간의 결과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으로 갔다가 돌아오시는 안타까운 분들이 신청해주시는데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요행 길이라는 것은 없으며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된 진로를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외 자 이력 :  
  • 넥슨,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엔진 프로그래머/ 3D,2D 게임/ 언리얼엔진/ 엔진 프로그래머/ 메인 PC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엔진 개발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 들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 , 중견 N,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과외 등록 완료, 성범죄 무()


  • 수강 하셨던 분들 : 
  • 외국계 글로벌 대기업, 국내 N사 현업 프로그래머, 아티스트, 기획자 분들

  • 현업 게임업계 개발 종사자(대기업, 중견, 벤처) 및 기업가, 사업가
  • 프로그래머를 희망하시는 분들, 대학생(취준생), 유학생
  • 프로그램쪽을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용      모 : 남,  깔끔한 스타일

 

통합 진행 과목 :  
      • 3D수학, DirectX, 미들웨어 (선택:API, MFC ) , 언리얼4
      •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STL, 설계-디자인, 기초 물리(Physics)
      • C언어/C++ , 현업 디버깅 스킬 , 컴퓨터 시스템 베이스
      • 원할 경우 특정 과목만 수강 가능
        카테고리 중 원하시는 목록을 상담시 적어주셔도 됩니다
      • 개인별 맞춤형 진행, 진행 사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조


과외 대상 : 

        • 다른 교육원에서 실질적인 배움을 채워주지 못한 부분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

        • 기업에 지원을 해보았지만 취업에 성공하지 못하시는 분

        • 현업에서 사용되는 3D 온라인 게임프로그래밍의 스킬을 쌓고 싶은 분.

        • 기초 c++ 부터 3D 프로그래밍까지 배우고싶은 분

        • 문제 풀이는 하지만 실질적으로 적용을 못하시는 분 이나 계산에만 열중해 큰 그림을 보지 못하시는 분

        • 유학생/컴퓨터 전공관련 또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분

        • 단체로 듣고 싶으신 분

        • 3D 그래픽스 수학을 배우고자 하는 분

        • 기초가 부족하거나 기초는 조금 있지만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 감이 안오시는 분

        • 수학적 개념이 어느정도 있고 응용은 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잘 못만들어내는 분

        • 일정 수준의 수학실력은 되긴 하나 좀더 심도 있는 프로그램적 수학 스킬을 원하시는 분

        • 상상을 하던 수학에서 손에 잡힐 정도까지 수학을 배우고 싶은 분.

        • 일반 수학에 대한 개념을 얻고자 하는 분 또는 현업에 3D수학을 적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분 

        • 초보자도 가능 :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거나 부족할 지라도 목표와 원하는 바가 명확히 있으신 분

수강 혜택  : 적합도를 통과하신 분에 한하여 개발자 간의 인프라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미팅 : 과외를 시작하기 이전에 현재 상태 및 성향을 파악하기 위한 간단한 사전 테스트와 

               수강자의 적합도 확인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배려와 존중을 중요시합니다

               (사전 테스트의 결과가 수강에 있어 불이익이 있는 절차는 아님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면 됩니다)


과외 시간  : 

        • 횟수 : 4주/4회

        • 1 section = 4주/4회

        • 회당 시간 : 1:00~1:10

        • section 추가에 따른 할인폭이 크게 적용됩니다

        • 같은 시간에 두명 이상 동시 수강시 인원에 따른 추가 할인


그룹 과외  :  - 단체 및 일정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그룹단위로 신청하실 분들에게 맞춤 강의를 사전 미팅때

                   조율하여 진행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그룹으로 진행 될 경우 그룹 할인이 적용됩니다

                 - 매 달 초 그룹의 경우 일정 인원수가 채워지면 시작합니다

                    


진로 컨설팅 : 현업 수준 컨설팅 상담만 원하실 경우 취업위주의 문제점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카톡or통화로 문의(하단 연락처)


  과외 장소   : 주로 커피숍 or 스터디 룸 또는 협의


  수 강 료    : 카톡or통화로 문의(하단 연락처)



과외 수준 :  현업 프로그래머와 함께 다음 과정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 기본 방향성 :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과목은 

    최종적으로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 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현업/면접 에서 중요한 부분 또한 조언 및 컨설팅이 같이 병행 되며 필요한 부분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는 
    그림을 지향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과목은 위에 나열한 과목들이 있지만 원하는 과목 또는 수준에 따라 먼저 시작하게 되는 과목이
    변경되니 과목 란에서 이런 과목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 진도는 기본적으로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원하는 수준까지의 올라 갈 수 있게 함께 해드립니다
    원하신다면 부족한 기초적인 수준에서 부터/구조/설계/알고리즘/프로그래밍 스킬/STL/수학/실전 현업에서 사용되는 
    스킬 및 문제 해결 능력까지 스스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을 기본 목표로하여 진행 할 수도 있으며 가능한 
    수준이 있다면 특정 부분부터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 별도의 도서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책순서대로 진행하진 않지만 원하실 경우나 필요 한 경우 수강자의 수준에 맞는 책을 선정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도서로 진행 하게 되면 진행은 편할 수는 있지만 이런 경우 진도만을 위한 수업으로 나갈 수 있는 부분과
    효과적으로 심도 있는 이해를 전달하기에 방해가 되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도서 보다는 노트북/컴퓨터로  현재 수강자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직접 수강자분이 작성 하면서 확인을 하는 과정을 거치치면서 가는 것이 가장  수강자분의 실력을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진도만을 위한 수업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일정 수준이상 지나 책을 참고 할 수도 있긴 하지만 책을 중심으로 나가지 않는 또다른 이유는 서적을 통해 배울 수 없는 
    실질적인 현업의 견고한 고급 스킬적인 부분들을 가르처드리기 때문입니다


  • 진도만을 위한 수업 또는 깊이 있는 이해가 없는 방식 즉 겉핥기로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 할 수 없습니다는 
    점을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위와 같은 것들은 너무나도 자명한 사실이기 때문에 견고한 본인의 모습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생각하시는 분이 저희와 잘 맞을
    수 있고 그것이 또한 
    게임/엔진프로그래머로써 갈 수 있는 길이라는 것 또한 너무도 당연히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3D게임 수학과정에 대한 상세 설명]


수학만을 듣고자 하는 분들이 종종 계시기때문에 부연적으로 설명을 드립니다


*수학이라는 것은 무형의 것이지만 자신이 상상한것을 상상만으로도 만들 수있다고 확신을 갖는 다면 샤프로 

  노트에 상상의 것을 그려낼 수 있습니다


* 수학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수학만 원하시는 경우 ] 수학 과정 :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원하는 수준까지의 수강자를 위한 개인별 수준에 맞춰 진행합니다

수학은 C++과 동시에 진행 합니다!!, 그냥 수학만 진행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과 같이 연계하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위에 책들은 과외의 진행을 위한 참고서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론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상상에서부터 끌어내 현실세계와 실질적인 부분에까지 다다르도록 안내하는 수학 과외를 진행합니다

  • [2D 수학 Case]
    기초가 부족하거나 없는 경우 고등학교 수준부터 시작해서 2D 수학의 개념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수학 수업방식은 3D수학 수업과정과 유사하게 진행됩니다

  • [3D수학 Case]
    - 수학의 수준은 아래 책 정도의  을 기준으로 하지만 수강자의 수준에 맞춰  진행됨으로 
      꼭 이 책을 사야한다는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책이다 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메일주실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는데 수월할 수 있습니다


연락               : 010 6823 1084
카카오톡 ID : 3dmp / 상담 전용 카톡
문의 메일        : 3dmpengines@gmail.com

[신청자가 많은 경우 대기 기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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