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15051] Re:Re:DLL에서용.
잠온다 [k9051221] 867 읽음    2002-01-28 02:54
답변 감사합니다...

눈 빠지도록 보고있었음다...답변 안해주나하고....ㅡㅡ;;;



물론 windows.h를 쓰죠...

근데 제가 허접이라서...ㅡㅡ;;;

제대로 아는건줄 모르겠지만...

DLL이 밴더에 따라서 호출형식이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mfc에서 만든 dll하고 borland에서 만든 dll이랑은 함수 호출이 다른걸루 ......

그래서 borland에서 vc++ dll 에 호환되게 만들어주는 위자드도 빌더에서 제공하죠...




근데 이게 win32용 Dll은 우찌 되는건줄 모르겠음다...ㅡㅡ

그냥 빌더 위자드에서 c형식으로 맞추고 오른쪽란 스타일은 모두 비우고 만들면...

win32용 DLL인줄 알고 있었거덩요...

스투디오에서 선택해서 만드는 win32 Dll과 똑같을거라 생각 했음다...ㅡㅡ;;;

win32용이니 당연히 vc하고 호환이 될꺼라고요.....




제가 지금 하는 작업이 brew라고 퀄컴에서 나온 모바일 스펙인데..

win32용 DLL을 만들어 거기에 적용시키는 것입니다...

근데 스투디오에서 만든건 제대로 인식을 합니다...

약간에 셋팅이 필요하긴합니다...

헤더파일하고 preprocessor definitions에 몇가지 추가를 합니다...

이렇게 셋팅하고 컴파일한 win32 dll은 잘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빌더에서 만든건 인식을 못하고 있습니다....

스투디오 셋팅에 대응이 되는 걸루 다 셋팅하고 만들었는데...

brew에서는 인식을 못하더군요.....

앞서 말한것 처럼 밴더마다 다른 호출방식때문이려니 했었는데...

빌더에서 dll을 만들어 본적이 없어서...

확실하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말하면요...

스투디오에서 만드는 win32 DLL을 빌더에서도 호환이 되게....

인식이 되게 만들수 있는가 하는겁니다...

아울러....

빌더에서의 DLL에 대해 설명을 점 해주시면...ㅡㅡ;;

감솨하겠음당......


.......조회는 해봤는데용 너무 토막토막이라서...^^;;;

+ -

관련 글 리스트
15047 DLL에서용. 잠온다 898 2002/01/27
15068     Re:DLL에서용. hongfox 1652 2002/01/28
15057     Re:DLL에서용. 김영균 1037 2002/01/28
15056     Re:DLL에서용. 김영균 771 2002/01/28
15050     Re:DLL에서용. 지영배 928 2002/01/28
15051         Re:Re:DLL에서용. 잠온다 867 2002/01/28
15079             Re:Re:Re:DLL에서용. SteelHeart 1001 2002/01/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