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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fx = Button1->Left;
int fy = Button1->Top;
Button1->Left = fx * cos(radianT) - fy * sin(radianT);
Button1->Top = fx * sin(radianT) + fy * cos(radianT);
화면의 센터를 기준으로 회전합니다.
물론 Lie님과 같이 순수하게 버튼의 위치만 변경할 뿐이고,
버튼 내부의 글씨등의 기능은 버튼의 Paint 이벤트를 사용해야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좋은하루 되십시요.
초보가 님이 쓰신 글 :
: 판넬위의 임의의 컴퍼넌트 (버튼등) 을 몇개 놔두고 그 위치를 90도 혹은 반전시키려 합니다
: 삼각함수를 이용하면 된다는데 수학에는 젬병이라.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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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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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를 버튼이라 한다면 위와같이 90도 회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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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같이 역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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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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