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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참 제가 충분히 설명을 못한것 같네요.
이미지 인식이 아니고 버튼 자체의 좌표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이길남.HoPe 님이 쓰신 글 :
: 음....화면의 버튼 자체를 좌표를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
: 버튼을 이미지로 인식하면서 돌려야 하는것인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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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래도 버튼을 화면에 그리는 것보다.
:
: 화면에 이미지를 생성하신 후, 이미지를 회전하시는 것이 나을 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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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버튼 눌림등은 DC를 받으신 후, 직접 드로잉을 해야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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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제를 올리기에는 소스가 많아 질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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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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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보가 님이 쓰신 글 :
: : 답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
: : 역상은 방법이 없는지요???
: : 있다면 부탁드려요 ^^
: :
: : 그리고 숙제는 아닙니다 ㅎㅎ
: :
: : 좋은 하루되세요.
: :
: :
: : 이길남.HoPe 님이 쓰신 글 :
: : : int fx = Button1->Left;
: : : int fy = Button1->Top;
: : :
: : : Button1->Left = fx * cos(radianT) - fy * sin(radianT);
: : : Button1->Top = fx * sin(radianT) + fy * cos(radianT);
: : :
: : : 화면의 센터를 기준으로 회전합니다.
: : : 물론 Lie님과 같이 순수하게 버튼의 위치만 변경할 뿐이고,
: : : 버튼 내부의 글씨등의 기능은 버튼의 Paint 이벤트를 사용해야합니다.
: : :
: : :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 : 그럼....좋은하루 되십시요.
: : :
: : : 초보가 님이 쓰신 글 :
: : : : 판넬위의 임의의 컴퍼넌트 (버튼등) 을 몇개 놔두고 그 위치를 90도 혹은 반전시키려 합니다
: : : : 삼각함수를 이용하면 된다는데 수학에는 젬병이라. ㅜㅜ
: : : :
: : : : 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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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를 버튼이라 한다면 위와같이 90도 회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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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위와같이 역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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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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