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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게 어떠한 임베디드 환경(사용OS)인지 알수가 없네요..
과거에 저도 C++빌더를 사용해서 임베디드 환경에서 구현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었는데..
볼랜드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이 된다고 이야기는 들었습니다만 (코드 어쩌구 확실치 않네요)
결국은 2번의 방법을 택했습니다.
답은 두가지 입니다.
1. 윈도우 XP 임베디드를 OS로 가져가고 C++빌더를 사용해서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
2. 윈도우 CE 등을 이용해서 임베디드 계열을 지원하는 VC++로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리눅스를 사용하는 플랫폼의 경우 QT등도 가능합니다.)
C++빌더를 사용하시려는 이유가 UI때문이고 VC++로 UI구현하는게 싫으시다면(저의 경우도그랬음)
1번을 추천합니다. 대부분 산업용PC를 사다가 XP임베디드 OS설치하시면 데스크탑 환경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은 거의 다 돌아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상용플랫폼이 아니라면 2번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빌더를 어느정도 사용하시는 수준이라면 VC++, 임베디드 VC++ 금방 배울겁니다.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현재 회사에서 C++ Builder 6.0을 이용해서 모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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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컴포넌트들 이용합니다.(TeeChart, LMD Tool, Express Bar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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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년부터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해야 하는데 안에 들어가는 실행소프트웨어를 C++ Builder 6.0으로 개발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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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일반 PC에서 개발한 소스를 임베디드 환경에서 100% 동일하게 실행시키고 싶은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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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MS에서 제공하는 WinCE나 임베디드 리눅스를 이용해서 개발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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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atform Builder를 이용해서 OS 이미지를 만들고 포팅을 통해 하드웨어에 OS를 심는 과정으로 진행을 하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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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S의 VC++를 이용하면 임베디드 프로그램을 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 빌더는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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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고 빌더에서 짠 모든 소스를 VC++로 갈아타서 처음부터 개발할 수도 없구요... 가장 큰건 C++ Builder 6.0에서 사용한 컴포넌트가 호환이 되지 않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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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PC에서 C++ Builder 6.0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을 임베디드에서도 동일하게 실행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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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는 C++ Builder 6.0으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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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 Builder 6.0을 이용해서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하신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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