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폼위에 올려 놓는 순간 소스 코딩으론 보이지 않지만 클래스 타입으로 자동으로 생성 되고 자동으로 파괴까지 되는 건가요?
단지 헤더파일 부분은 티에디터타입의 에디터(클래스)의 변수만 선언 되어 있잖아요.
컴포넌트를 올려 놓으면 그 뒤의 메모리에 자동으로 할당 되고 자동으로 파괴도 되고 하는 건가요?
코딩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요?
Lyn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 클래스
: 폼위에 올리면 자동생성 -> 자동파괴
:
: 참치 켄 님이 쓰신 글 :
: : 폼위에 만약 에디터 박스라는 컴포넌트를 올릴 경우
: :
: : 헤더 파일 부분을 보니깐
: :
: : TEdit *Edit;
: :
: : 요게 자동으로 선언이 되던데요..
: :
: : 이게 뭘 의미하는 건가요?
: :
: : C++언어하고 빌더의 컴포넌트하고 매치가 잘 안 되네요...
: :
: : 도와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