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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fm 파일이 답이 될 것 같군요
form 의 dfm 파일을 열어보시고..
cpp 파일 상단의
#pragma resource "*.dfm"
요것을 연구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치 켄 님이 쓰신 글 :
: 그럼 폼위에 올려 놓는 순간 소스 코딩으론 보이지 않지만 클래스 타입으로 자동으로 생성 되고 자동으로 파괴까지 되는 건가요?
: 단지 헤더파일 부분은 티에디터타입의 에디터(클래스)의 변수만 선언 되어 있잖아요.
: 컴포넌트를 올려 놓으면 그 뒤의 메모리에 자동으로 할당 되고 자동으로 파괴도 되고 하는 건가요?
: 코딩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요?
:
: Lyn 님이 쓰신 글 :
: : 컴포넌트 == 클래스
: : 폼위에 올리면 자동생성 -> 자동파괴
: :
: : 참치 켄 님이 쓰신 글 :
: : : 폼위에 만약 에디터 박스라는 컴포넌트를 올릴 경우
: : :
: : : 헤더 파일 부분을 보니깐
: : :
: : : TEdit *Edit;
: : :
: : : 요게 자동으로 선언이 되던데요..
: : :
: : : 이게 뭘 의미하는 건가요?
: : :
: : : C++언어하고 빌더의 컴포넌트하고 매치가 잘 안 되네요...
: : :
: : :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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