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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빌더포럼에 항상 감합니다.
Bitmap Image 정보를 Byte Buffer에 저장하기 위해 아래와같이 TMemoryStream을
중간에 거쳐서 작업했습니다.
Graphics::TBitmap *MyBitmapImage = new Graphics::TBitmap();
......
char * pByteBuffer;
TMemoryStream *MSS = new TMemoryStream();
MyBitmapImage->SaveToStream(MSS); // 메모리 스트림에 저장
pByteBuffer= new char[MSS->Size]; // 메모리 스트림 사이즈 만큼 Byte 버퍼 생성
MSS->Position = 0;
MSS->ReadBuffer(pByteBuffer, MSS->Size); // 생성한 Byte 버퍼로 스트림으로부터 읽기.
그런데 이렇게 TMemoryStream를 거치지 않고 바로 Byte 버퍼에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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