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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예전에 ScanLine을 이용해서 했던 기억이 가물가물하게 납니다.
MyBitmapImage->ScanLine
이걸 이용했던 기억이..;
한번 확인해보세요~
시녕tm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포럼에 항상 감합니다.
:
: Bitmap Image 정보를 Byte Buffer에 저장하기 위해 아래와같이 TMemoryStream을
: 중간에 거쳐서 작업했습니다.
:
: Graphics::TBitmap *MyBitmapImage = new Graphics::TBitmap();
: ......
: char * pByteBuffer;
: TMemoryStream *MSS = new TMemoryStream();
: MyBitmapImage->SaveToStream(MSS); // 메모리 스트림에 저장
: pByteBuffer= new char[MSS->Size]; // 메모리 스트림 사이즈 만큼 Byte 버퍼 생성
: MSS->Position = 0;
: MSS->ReadBuffer(pByteBuffer, MSS->Size); // 생성한 Byte 버퍼로 스트림으로부터 읽기.
:
: 그런데 이렇게 TMemoryStream를 거치지 않고 바로 Byte 버퍼에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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