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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멀티쓰레드로 동작하는가 보네요.
Canvas를 사용할때 Canvas->Lock(), Canvas->Unlock()을 사용해보세요.
혹은 동기화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자원 반환 보다 자원 할당이 더 빨라서 나타나는것 같으니
로직을 쓰레드에 안전하게 수정해 보세요.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관심 감사합니다.
:
: 그런데, 단순히 제가 써놓은 정도이면,
:
: 아래와 같은 에러는 발생하지는 않겠죠?
:
: 아,, out of system resources.. 연이어서, Canvas does not allow drawing 이
:
: 나타나는 이유는 뭘까요 ? ㅠㅠ
:
:
:
: 남병철.레조 님이 쓰신 글 :
: : 단순 포인터 조작이라면 별 문제 없겠지만
: : VCL 컴포넌트는 동적으로 생성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 안그러면...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 [BCC32 Error] Unit1.cpp(17): E2459 VCL style classes must be constructed using operator new
: :
: :
: :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들 하세요. ^^
: : :
: : : 다름이 아니라, 동적으로 컴퍼넌트를 생성하려면, 일일이 위치 등등의 속성을 나열해야되서,
: : :
: : : 그냥 정적으로 컴퍼넌트를 만들고, 헤더에 동적으로 잡아 놓고 대입한 후, 콘트롤 하려 하는데요..
: : :
: : :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몇시간이 지나면, 느려지다 out of resource가 나타나서요.
: : :
: : : 즉, 가정하자면,
: : :
: : : 헤더에
: : : //---------------------------------------------------------------------------
: : : class TAutoForm : public TForm
: : : {
: :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 : : .
: : : .
: : : .
: : : .
: : : TLabel *mTestLabel0;
: : : TLabel *mTestLabel1;
: : : TLabel *mTestLabel2;
: : : .
: : : .
: : : .
: : : TLabel *mTestLabel98;
: : : TLabel *mTestLabel99;
: : : .
: : : .
: : : .
: : : .
: : : public: // User declarations
: : : TLabel *DTestLabel[100];
: : : .
: : : .
: : :
: : :
: : : 소스에서 FormCreate 이벤트에 ,
: : :
: : : {
: : : DTestLabel[0] = mTestLabel0;
: : : DTestLabel[0] = mTestLabel1;
: : : DTestLabel[0] = mTestLabel2;
: : : .
: : : .
: : : DTestLabel[98] = mTestLabel98;
: : : DTestLabel[99] = mTestLabel99;
: : : }
: : :
: : :
: : : 이렇게 대입한 후,
: : :
: : : 다른데서 사용할 때는
: : :
: : : for (int i = 0; i < 100; i++)
: : : {
: : : DTestLabel[i]->Caption = "TEST" + FormatFloat("0", i);
: : : }
: : :
: : :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 : :
: : : 물론, 실제로 저렇게 무식하게 사용하지는 않죠. (컴퍼넌트 종류도 다양합니다. ^^)
: : :
: : : 이렇게 사용하는 방법이 문제가 될 소지가 있나요?
: : :
: : : 답변 좀 꼭 부탁드릴께요.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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